상품권 구입 및 배분현황(2021) |
순번 |
구매일자 |
종류 |
구매부서 |
구매목적 |
수량 |
금액 |
수령인 |
1 |
01-25-21 |
기프티콘 |
영업2국 미디어솔루션팀 |
2021년 업프런트 판매제도 개선 의견수렴 이벤트 응답 사례품 |
76 |
1,520,000 |
미디어플래너, 바이어 76명 |
2 |
02-16-21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 비상임이사(신**, 조**, 정**, 김**) 기념품 구매 |
280 |
2,800,000 |
비상임이사 신** 외 3명 |
3 |
02-18-21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광고영업본부장(오**) 퇴직 관련 기념품(온누리상품권) 구매 |
70 |
700,000 |
오** |
4 |
02-19-21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명예퇴직(신**) 관련 기념품(온누리상품권) 구매 |
70 |
700,000 |
신** |
5 |
03-08-21 |
기타상품권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3기 개강식 행사비(코로나19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로 식음료대 구매 대체) |
48 |
960,000 |
강** 등 48명 |
6 |
03-25-21 |
기프티콘 |
공익사업국 광고교육팀 |
광고교육원 공공기관 맞춤형 교육 수요조사 기프트콘(1만원권) 발송 |
28 |
480,000 |
박** 외 27명 |
7 |
04-19-21 |
기타상품권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3기 수강생 간식비(코로나19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로 대체하여 지급함) |
45 |
450,000 |
강** 등 45명 |
8 |
05-21-21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40주년 창립기념일 |
1,535 |
15,350,000 |
최** 외 306명 |
9 |
05-21-21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경영평가팀 |
2021년 혁신추진계획 수립관련 대국민 설문조사 응답자 사례품(기프티콘) |
60 |
300,000 |
고*** 외 39명 |
10 |
05-26-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3기 수강생 간담회비(A반18명), 코로나19로 식음료 제공 불가하여 기프티콘으로 대체(10,000원권) |
18 |
171,000 |
강** 등 18명 |
11 |
05-26-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3기 수강생 간담회비(B반12명), 코로나19로 식음료 제공 불가하여 기프티콘으로 대체(15,000원권) |
12 |
171,000 |
김** 등 12명 |
12 |
05-31-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3기 수강생 간식비(5월)(코로나19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로 식음료 구매 대체) |
45 |
645,525 |
강** 등 45명 |
13 |
06-09-21 |
기프티콘 |
영업2국 마케팅인사이트팀 |
2021년 상반기 미디어플래너 온라인 설문조사 응답사례품 |
70 |
1,400,000 |
미디어플래너 70명 |
14 |
06-10-21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 임원 기념품 구매(이**, 서**, 공**, 오**) |
280 |
2,800,000 |
감사 이** 외 3명 |
15 |
06-10-21 |
기타상품권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3기 수강생 종각식 행사비(코로나19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로 식음료 구매 대체) |
45 |
900,000 |
강** 등 45명 |
16 |
06-29-21 |
기프티콘 |
영업2국 미디어솔루션팀 |
어드레서블광고 설명회 참석자 사은품 |
80 |
1,600,000 |
이** 등 80명 |
17 |
06-29-21 |
문화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2021 라디오 공익캠페인 지역대학생 광고 COPY대회 수상자 상품 |
35 |
350,000 |
이** 외 4명 |
18 |
07-14-21 |
기타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상반기 우수 광고주 상 부상 |
2 |
200,000 |
박**, 송** |
19 |
07-14-21 |
기타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상반기 우수 바이어 상 부상 |
2 |
200,000 |
정**, 김** |
20 |
07-21-21 |
기프티콘 |
영업1국 미디어솔루션팀 |
영업1국 미디어솔루션팀 도쿄올림픽 청약 고객 사은품 |
66 |
1,980,000 |
박** 외 65명 |
21 |
07-26-21 |
기프티콘 |
고정자산 효율화추진단 |
연수원 효율화 전직원 아이디어 응모자 상품권 구입 |
23 |
230,000 |
강** 외 22명 |
22 |
08-06-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4기 개강식 행사비(코로나19로 커피 기프트카드로 식음료대 제공 대체) |
48 |
960,000 |
강** 등 48명 |
23 |
09-06-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1인 광고콘텐츠 찬작자 양성과정 4기 수강생 간식비(9월) |
48 |
684,000 |
김** 등 48명 |
24 |
09-14-21 |
영화예매권 |
혁신성장전략팀 |
공사 투자영화 기적 모니터링용 예매권 구매 |
110 |
990,000 |
강** 외 41명 |
25 |
09-24-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4기 수강생 간담회비(코로나19로 서면간담회 운영, 식음료 제공 대체) |
35 |
332,500 |
서** 등 35명 |
26 |
10-07-21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사장(김**) 퇴직관련 기념품(온누리상품권) 구매 |
70 |
700,000 |
사장 김** |
27 |
10-07-21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경영평가팀 |
행복한 혁신일터 조직문화 설문조사 응답 사례 |
50 |
500,000 |
배** 외 49명 |
28 |
10-14-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4기 수강생 간식비(10월) |
48 |
446,880 |
서** 등 28명 |
29 |
11-11-21 |
기프티콘 |
중소기업지원국 미디어지원팀 |
2021년 11월 중소기업 광고주 온라인 설문조사 응답자 사례품 |
67 |
670,000 |
윤** 외 66명 |
30 |
11-15-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4기 수강생 간담회비(2차) |
30 |
300,000 |
김** 등 30명 |
31 |
11-19-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4기 수강생 종강식 행사비(B반) |
17 |
327,845 |
이** 등 17명 |
32 |
11-22-21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교육과정 운영(기금) |
4기 수강생 종강식 행사비(A반) |
19 |
366,415 |
강** 등 19명 |
33 |
11-29-21 |
기프티콘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아차사고 우수사례 선정 기프티콘 지급 |
47 |
470,000 |
박** 외 27명 |
34 |
12-01-21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경영평가팀 |
혁신아이디어 및 수기 공모전 참가자 답례 |
25 |
250,000 |
참가자 안** 등 25인 |
35 |
12-08-21 |
기프티콘 |
디지털혁신국 지능정보사업팀 |
2021년 AiSAC 이용자 만족도 조사 응답자 답례 |
180 |
900,000 |
설문 응답자 180명 |
36 |
12-13-21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21년 12월 정년퇴직 기념 관련 온누리상품권 구매 |
210 |
2,100,000 |
박** 외 2명 |
37 |
12-15-21 |
기프티콘 |
공익사업국 광고교육팀 |
2021년 취업설명회 설문조사 응답자 사례품 |
11 |
110,000 |
김** 외 10명 |
38 |
12-22-21 |
기타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하반기 우수 광고주 상 부상 구입 |
2 |
200,000 |
박**, 문** |
39 |
12-22-21 |
기타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하반기 우수 바이어 및 AE 상 부상 구입 |
2 |
200,000 |
김**, 반** |
40 |
12-23-21 |
기프티콘 |
영업1국 미디어솔루션1팀 |
2021년 영업1국 소관 매체 청약 고객 사은품 |
79 |
1,151,030 |
이** 외 78명 |
41 |
12-29-21 |
기프티콘 |
영업2국 마케팅인사이트팀 |
2021년 마케팅 채널 오픈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사례품 |
409 |
2,045,000 |
이벤트 참여 고객 |
42 |
12-29-21 |
기프티콘 |
공익사업국 광고교육팀 |
2021 수료생 의견수렴 실시대상 사례품 배부1 |
37 |
510,000 |
김** 외 36명 |
43 |
12-30-21 |
기프티콘 |
공익사업국 광고교육팀 |
2021년 수료생 의견수렴 실시대상 사례품 배부2 |
1 |
10,000 |
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