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구입 및 배분현황(2019) |
순번 |
구매일자 |
종류 |
구매부서 |
구매목적 |
수량 |
금액 |
수령인 |
1 |
01-02-19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자 기념품 구매 비상임이사 이**,주** |
140 |
1,400,000 |
이**,주** |
2 |
01-16-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투자영화 <말모이>모니터링용 예매권 구입 |
80 |
661,120 |
윤** 외 39명 |
3 |
01-23-19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자 기념품 구매 성** 본부장 |
70 |
700,000 |
성** |
4 |
01-25-19 |
온누리상품권 |
부산지사 영업1파트 |
사옥관리 파견근로자 격려용 |
6 |
500,000 |
김** 외 5명 |
5 |
01-28-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투자영화 <뺑반>모니터링용 예매권 구입 |
70 |
506,170 |
강** 외 34명 |
6 |
01-29-19 |
온누리상품권 |
인프라사업팀 연수원운영파트 |
명절(설날)용역사 및 위탁사등 상품권 구매 |
70 |
700,000 |
태강관리 남** 외 34명 |
7 |
02-12-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투자영화 <증인> 모니터링용 예매권 구입 |
20 |
165,280 |
류** 외 9명 |
8 |
03-15-19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자 기념품 구매 비상임이사 류** |
70 |
700,000 |
류** 비상임이사 |
9 |
03-18-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투자영화 <돈> 모니터링용 예매권 구입 |
43 |
310,933 |
서** 외 32명 |
10 |
04-15-19 |
기프티콘 |
영업전략팀 마케팅리서치파트 |
2019년 1차 미디어플래너 온라인 설문조사 응답 사례품 지급 |
77 |
1,225,000 |
하** 외 76명 |
11 |
04-18-19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1분기 우수 바이어 상 상품 |
2 |
200,000 |
김**, 이** |
12 |
04-18-19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1분기 우수 광고주 상 상품 |
2 |
200,000 |
구**, 윤** |
13 |
05-08-19 |
기프티콘 |
영업전략팀 마케팅리서치파트 |
KBS2 해피선데이 PCM 도입기념 이벤트 당첨자 사례품 지급 |
3 |
36,195 |
박** 외 2명 |
14 |
05-15-19 |
기프티콘 |
경영관리국 인사팀 |
중간관리자 교육 중 콘테스트 우승자 상품 |
5 |
50,000 |
김** 외 4명 |
15 |
2019-05-17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창립기념 직원 배포용 |
302 |
15,100,000 |
최** 등 302명 |
16 |
05-20-19 |
기프티콘 |
사회적가치팀 경영혁신파트 |
자체고객만족도조사 외부고객 응답자 사례품 |
212 |
2,120,000 |
문** 외 211명 |
17 |
06-14-19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자 기념품 구매 혁신본부장 윤** |
70 |
700,000 |
윤** |
18 |
06-27-19 |
문화상품권 |
공익사업국 공익광고팀 |
2019년 학부모 참여수업 지원물품 |
15 |
150,000 |
상일초등학교 2학년 |
19 |
06-28-19 |
문화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지역대학생 공익캠페인 COPY 공모전 시상 |
15 |
150,000 |
이**, 전** |
20 |
07-03-19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정년퇴직자 기념품 구매 오** 이**, 김**, 이** |
280 |
2,800,000 |
오**, 이**, 김**, 이** |
21 |
07-08-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투자영화 <나랏말싸미> 모니터링용 예매권 구입 |
100 |
723,100 |
서** 외 18명 |
22 |
07-25-19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2분기 우수 광고주상 부상 |
2 |
200,000 |
박**, 최** |
23 |
07-25-19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2분기 우수 바이어상 부상 |
2 |
200,000 |
신**, 김** |
24 |
07-25-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투자영화 <사자> 모니터링용 예매권 구입 |
40 |
330,560 |
서** 외 13명 |
25 |
08-01-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투자영화 <봉오동전투> 모니터링용 예매권 |
120 |
991,680 |
서** 외 24명 |
26 |
08-29-19 |
온누리상품권 |
부산지사 영업1파트 |
사옥관리 파견근로자 격려용 |
18 |
300,000 |
김** 외 5명 |
27 |
09-02-19 |
온누리상품권 |
인프라사업팀 연수원파트 |
명절(추석)용역사 및 위탁사 등 상품권 구매 |
74 |
740000 |
남** 외 36명 |
28 |
09-03-19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명예퇴직자 기념품 구매 |
70 |
700,000 |
김** |
29 |
09-04-19 |
기프티콘 |
공익사업국 광고교육팀 |
교육원 수료생 중 취업자대상 의견 수렴 기념품(e-Gift Card) 제공 |
17 |
510,000 |
황** 등 17명 |
30 |
09-20-19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경영평가팀 |
행복한 혁신 일터 직원의견조사 응답자 사례품 제공 |
30 |
300,000 |
김** 외 29명 |
31 |
09-24-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투자영화 퍼팩트맨 모니터링용 예매권 구매 |
70 |
506,170 |
서** 외 18명 |
32 |
10-10-19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
2018 IAA 수료생 및 2019 IAA 수강생 의견수렴 설문조사 답례품 |
16 |
160,000 |
강** 외 15명 |
33 |
10-21-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투자영화 82년생 김지영 모니터링용 예매권 |
60 |
495,840 |
서** 외 19명 |
34 |
10-24-19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
2018 IAA 수료생 및 2019 IAA 수강생 의견수렴 설문조사 답례품 |
68 |
680,000 |
윤** 외 67명 |
35 |
10-24-19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3분기 우수 광고주 상 상품 구입 |
2 |
200,000 |
박**, 송** |
36 |
10-24-19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3분기 우수AE 및 바이어 상 상품 |
2 |
200,000 |
김**, 김** |
37 |
11-13-19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
2019 IAA수강생 의견수렴 설문조사 |
10 |
100,000 |
조** 외 9명 |
38 |
11-25-19 |
온누리상품권 |
인프라사업팀 연수원파트 |
장애우초청행사 행사진행물품 |
40 |
400,000 |
이** 외 3명 |
39 |
11-29-19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
2019년 2차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KCSI) 응답 사례 |
70 |
700,000 |
김** 외 69명 |
40 |
11-29-19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경영평가팀 |
2019 혁신아이디어 및 혁신서비스 활용수기 공모전 응모자 사례품 제공 |
30 |
300,000 |
이** 외 29명 |
41 |
12-12-19 |
기프티콘 |
영업1국 미디어솔루션팀 |
2019년 하반기 미디어플래너 온라인 설문조사 응답 사례품 지급 |
69 |
1,247,580 |
조** 외 68명 |
42 |
12-12-19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4분기 우수 광고주 상 부상 구입 |
2 |
200,000 |
김**, 전** |
43 |
12-12-19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4분기 우수 바이어 상 부상 구입 |
2 |
200,000 |
김**, 반** |
44 |
12-18-19 |
기프티콘 |
공익사업국 광고교육팀 |
교육원 수료생 중 취업자대상 의견 수렴 기념품(e-Gift Card) 제공 |
28 |
840,000 |
김** 등 28명 |
45 |
12-18-19 |
기프티콘 |
공익사업국 공익광고팀 |
교육원 수료생 중 취업자대상 의견 수렴 기념품(e-Gift Card) 제공 |
28 |
840,000 |
김** 등 28명 |
46 |
12-20-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 투자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 모니터링용 예매권 |
120 |
991,680 |
서** 외 39명 |
47 |
12-30-19 |
기프티콘 |
공익사업국 광고교육팀 |
교육원 수료생 중 취업자대상 의견 수렴 기념품(e-Gift Card) 제공 |
2 |
60,000 |
이** 등 2명 |
48 |
12-31-19 |
영화예매권 |
신성장사업국 신성장전략팀 |
공사 투자영화 해치지 않아 모니터링용 예매권 |
80 |
578,480 |
서** 외 26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