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구입 및 배분현황(2022) |
순번 |
구매일자 |
종류 |
구매부서 |
구매목적 |
수량 |
금액 |
수령인 |
1 |
01-20-22 |
영화예매권 |
혁신성장전략팀 |
공사 투자영화 해적2 모니터링 예매권 |
90 |
990,000 |
강** 본부장 외 33명 |
2 |
03-07-22 |
기프티콘 |
청년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 |
5기 개강식 행사비 |
48 |
960,000 |
김** 등 48명 |
3 |
03-15-22 |
기프티콘 |
연수원운영개선TF |
서베이 참여 유도 |
180 |
900,000 |
무기명 180명 |
4 |
04-11-22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 직원 기념품(온누리상품권) 구매 |
70 |
700,000 |
이** |
5 |
05-13-22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제41주년 창사기념 |
1540 |
15,400,000 |
이** 등 308명 |
6 |
05-24-22 |
기타상품권 |
중소기업지원국 미디어지원팀 |
혁신 AD-Venture 대상 시상 부문 명칭 공모 선정 스타벅스 상품권 지급 |
3 |
150,000 |
박**, 전**,박** |
7 |
06-07-22 |
기프티콘 |
영업2국 마케팅인사이트팀 |
22년 상반기 미디어플래너 설문조사 응답 사은품 |
92 |
1,840,000 |
미디어플래너 92명 |
8 |
06-14-22 |
영화예매권 |
혁신성장전략팀 |
공사 투자영화 범죄도시2 관객수 맞추기 이벤트 |
20 |
220,000 |
유** 외 5명 |
9 |
06-15-22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2022년 6월 정년퇴직(구**, 박**, 정**) 기념품(온누리상품권) |
210 |
2,100,000 |
구** 외 2명 |
10 |
06-28-22 |
문화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라디오 공익캠페인 대학생카피대회 부상 |
35 |
350,000 |
전**,김** 외 3명 |
11 |
06-30-22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 비상임이사(유**) 기념품(온누리상품권) 구매 |
70 |
700,000 |
유** |
12 |
07-06-22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임원(감사 추**) 기념품(온누리상품권) 구매 |
70 |
700,000 |
추** |
13 |
07-21-22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
2022년 1차 KCSI 설문응답 기념품 |
243 |
2,430,000 |
설문응답자 243명 |
14 |
08-23-22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기획예산팀 |
2022년 kobaco 미래지속성장 직원의견조사 응답자 사례품 |
50 |
500,000 |
50명 |
15 |
09-14-22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경영평가팀 |
2022년 kobaco 혁신일터 설문조사 응답자 답례품 |
50 |
500,000 |
익명당첨자 총 50명 |
16 |
09-16-22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2022년 9월 명예퇴직 증정 기념품(김**, 김**, 신**) |
210 |
2,100,000 |
김**, 김**, 신** |
17 |
09-28-22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경영평가팀 |
2022년 추석명절 윤리인권경영 확산주간 캠페인 참여자 답례품 |
30 |
300,000 |
퀴즈이벤트 참여자 30명 |
18 |
10-19-22 |
기프티콘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아차사고 신고자 기프티콘 지급 |
38 |
380,000 |
무기명 38명 |
19 |
10-26-22 |
영화예매권 |
혁신성장전략팀 |
공사 투자영화 리멤버 모니터링 예매권 |
90 |
990,000 |
강** 본부장 외 39명 |
20 |
10-26-22 |
영화예매권 |
혁신성장전략팀 |
공사 투자영화 자백 모니터링 예매권 |
90 |
990,000 |
강** 본부장 외 39명 |
21 |
10-27-22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
2022년 국민소통 캠페인 |
50 |
500,000 |
캠페인 참여자 40명 |
22 |
11-18-22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
2022년 고객만족도조사 응답(교육원) 사례 기념품 |
105 |
1,050,000 |
설문응답자 105명 |
23 |
11-18-22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경영평가팀 |
2022년 kobaco 혁신아이디어 공모전 참여자 답례품 |
30 |
300,000 |
공모전 참여자 30명 |
24 |
11-28-22 |
기프티콘 |
디지털혁신국 지능정보사업팀 |
2022년 AiSAC 이용자 만족도 조사 답례품(기프티콘) |
150 |
1,500,000 |
응답자중 랜덤추첨 150명 |
25 |
12-07-22 |
기프티콘 |
혁신성장전략팀 |
혁신성장프로듀서 뉴로2025팀 설문응답 사례품(스타벅스) |
58 |
580,000 |
설문응답자 58명 |
26 |
12-13-22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
2022년 고객만족도조사 응답(교육원 2차) 사례 기념품 |
81 |
810,000 |
설문응답자 81명 |
27 |
12-15-22 |
기프티콘 |
기획조정실 경영평가팀 |
ESG 캠페인 참여부서 답례품 |
10 |
300,000 |
캠페인참여팀 제출자 10명 |
28 |
12-20-22 |
기타상품권 |
광주지사 전북지소 |
2022년 송년의 밤 기념품 구매(스타벅스카드) |
6 |
180,000 |
정**외 5명 |
29 |
12-22-22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우수 광고주 상 부상 |
2 |
400,000 |
박**, 송** |
30 |
12-22-22 |
백화점상품권 |
대구지사 영업파트 |
우수 바이어 상 부상 |
2 |
400,000 |
김**, 이** |
31 |
12-27-22 |
온누리상품권 |
경영관리국 경영지원팀 |
퇴직자 대상 기념품(온누리상품권 구매) |
140 |
1,400,000 |
이**, 허** |
32 |
12-29-22 |
문화상품권 |
공익사업국 공익광고팀 |
2022년 작은공익광고제 시상금 |
12 |
200,000 |
김** |
33 |
12-30-22 |
기프티콘 |
영업2국 마케팅인사이트팀 |
2022년 하반기 미디어플래너조사 응답 답례 |
81 |
1,620,000 |
미디어플래너 81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