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시청점유율조사

메인 컨텐츠

스마트폰/PC

신뢰할 수 잇는 시청점유율조사

  • 제목
    2021년 스마트폰
  • 번호
    978
    작성일
    2023-09-06
    분류1
    스마트폰
    분류2
    디바이스-동영상-방송프로그램 시간 비교(집단별)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87
 
※ 단위: 분

 모집단 기준 결과 (모집단: 33,481,980명) 

 

 - 남성: 17,254,680명, 여성: 16,227,301명

 - 13~69세: 2,448,717명, 20~29세: 4,086,345명, 30~39세: 5,344,360명, 40~40세: 7,290,974명, 50~59세: 8,075,579명, 60~69세: 6,236,006명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방송통신광고통계시스템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