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시청점유율조사

메인 컨텐츠

스마트폰/PC

신뢰할 수 잇는 시청점유율조사

  • 제목
    2022년 스마트폰
  • 번호
    986
    작성일
    2023-09-06
    분류1
    스마트폰
    분류2
    디바이스-동영상-방송프로그램 시간 비교(집단별)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90
 
※ 단위: 분

 모집단 기준 결과 (모집단: 33,657,634명) 

 

 - 남성: 17,520,884명, 여성: 16,136,750명

 - 13~69세: 2,309,684명, 20~29세: 3,930,391명, 30~39세: 5,130,171명, 40~40세: 7,252,879명, 50~59세: 8,141,383명, 60~69세: 6,893,126명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방송통신광고통계시스템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