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Ⅰ. 서 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개요
3. 연구의 구성체계
Ⅱ. 문헌연구
1. 소비자 구매 경로의 변화
2. 광고 마케팅 변화
3. 소비자 특징과 소비자 세분화
4. 매체 및 제품별 광고 효과
Ⅲ. 연구문제
1. 주요 연구문제
2. 연구문제 접근
Ⅳ. 연구방법
1. 조사설계
2. 측정 변인
3. 분석방법
Ⅴ. 연구결과
1.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소비자 특성 분석
2. 한국 소비자 집단 분류
3. 한국 소비자 집단 분류에 따른 광고 효과
4. 한국 소비자의 광고 효과
Ⅵ. 결론
1. 연구의 개요
2. 연구의 함의
3. 향후 연구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