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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및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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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마케팅 전략 연구(권예지)
  • 번호
    215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권예지
    연구년도
    2020
    출간일
    2020-01-28
    출처
    kobaco
    작성자
    관**
    조회수
    1532

Ⅰ. 서  론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개요

3. 연구의 구성체계

 

Ⅱ. 문헌연구

1. 소비자 구매 경로의 변화

2. 광고 마케팅 변화

3. 소비자 특징과 소비자 세분화

4. 매체 및 제품별 광고 효과

 

Ⅲ. 연구문제

1. 주요 연구문제

2. 연구문제 접근

 

Ⅳ. 연구방법

1. 조사설계

2. 측정 변인

3. 분석방법

 

Ⅴ. 연구결과

1.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소비자 특성 분석

2. 한국 소비자 집단 분류

3. 한국 소비자 집단 분류에 따른 광고 효과

4. 한국 소비자의 광고 효과

 

Ⅵ. 결론

1. 연구의 개요

2. 연구의 함의

3. 향후 연구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