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Ⅰ. 서론
1. 연구배경과 목적
2. 연구방법: 문헌연구, 해외사례 조사, 심층인터뷰
Ⅱ. 국내 중소기업 지원현황 분석
1. 지원환경 변화
2. 광고·마케팅 지원현황
3. 소결
Ⅲ. 해외 중소기업 지원현황 분석
1. 오스트리아
2. 독일
3. 미국
4. 소결
Ⅳ. 중소기업 지원사업 활성화 방안
1. 지원의 필요성과 의미
2. 지원방향
3. 세부방안
Ⅴ. 결론
1. 연구내용의 요약
2. 제언: 광고·마케팅 지원 플랫폼으로서의 KOBACO
3. 연구의 의의와 제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