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1장. 연구의 개요
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2. 연구의 배경 및 국내외 연구 동향
2장. 미디어렙 사업 현황 분석
1. 미디어렙 사업 현황
2. 공영미디어렙의 주요업무 현황
3장. 크로스미디어렙 도입 관련 검토
1. 현행 미디어렙법 개정의 필요성
2. 크로스미디어렙 도입을 위한 미디어렙법 개정(안) 검토
3. 미디어렙법 개정안에 관한 반대의견 검토
4장.공영렙 활성화 및 사회적 기여 방안-중소기업 광고지원을 위한 법률 개정(안) 검토
1. 공영미디어렙으로서 KOBACO활성화 및 사회적 기여 방안 검토
2. 중소기업 광고지원을 위한 법률 개정(안) 제안이유
3. 중소기업 광고지원을 위한 법률 개정안 제안내용 및 의의
4. 중소기업의 광고지원을 위한 법률 개정(안)검토
5장. 연구결과 및 제언
1. 연구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