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광고산업의 포용적 성장을 위한 육성방안 연구
  • 번호
    498
    작성일
    2021-12-08
    연구자
    박종구, 이시훈, 변상규, 이해수
    연구년도
    2021
    출간일
    2021-07
    출처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75
- 목  차 -
 
요약문
1. 서론
2. 광고산업 육성 필요성
3. 광고산업 경제 파급효과
4. 광고산업 진흥사업
5. 광고산업 육성 재원
6. 결론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