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2021년 문화콘텐츠 다양성 조사연구
  • 번호
    566
    작성일
    2022-08-05
    연구자
    서영택, 전범수, 유홍식, 홍원식, 박혜성, 김두이
    연구년도
    2021
    출간일
    2022-01
    출처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175
-목 차 -
1.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1) 문화콘텐츠 관련 논의 2) 선행연구 및 문헌 고찰 3) 문화콘텐츠 다양성의 개념 및 정의
 
2. 문화콘텐츠 다양성 조사항목 및 지표(안) 
1) 전문가 연구반 논의 
2) 선행연구지표 검토 및 연구진 회의결과 
3) 전문가 인터뷰 결과 
4) 대중 문화콘텐츠 다양성 조사설계 
5) 순수 문화예술 콘텐츠 다양성 조사설계
 
3. 콘텐츠 영역별 조사결과
1) 대중문화 콘텐츠 2) 순수 문화예술 콘텐츠 
 
4. 조사설계 의의 및 향후과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