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광고의 새로운 영역 검토 방안
  • 번호
    781
    작성일
    2022-12-28
    연구자
    권예지, 이희준, 이혜선, 장시연
    연구년도
    2022
    출간일
    2022.12
    출처
    kobaco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138
- 목  차 -
 
요약문
1. 서론
2. 광고 및 광고산업 논의 현황
3. 전문가 관점에서의 광고 영역 인식
4. 소비자 관점에서의 영역 인식
5. 디지털 시대의 광고영역 고찰
6. 결론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