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11 Page / 21 page
연구보고서 게시판 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연구과제명) 연구자 연구년도 출간일 첨부파일 출처
108 [외부]종합편성채널 환경하에 채널별 시청자충족 적속의 이해와 이를 바탕으로 한 채널별 광고전략도출 박종민 2011년 2011-11-09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107 [외부]미디어빅뱅시대 공영미디어렙의 역할과 방향 원용진 2011년 2011-11-09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106 [외부]지상파방송광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쟁환경체제 하에서 '방송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경제학적 분석연구 김재홍 2011년 2011-11-09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105 [외부]광고공용 인프라 구축방안 연구 변종봉 2011년 2011-11-09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104 2006 - 광고산업통계 오세성 2006년 2007-10-01 첨부파일 한국방송광고공사
103 [내부] DMB 초기사용자(early adopter)의 매체 사용행태 연구 박은아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102 [내부] 광고대행 수수료에 관한 연구 박원기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101 [외부]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이호영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100 [외부] 광고 및 광고주 신뢰회복을 위한 PR전략 연구 신호창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
99 [외부] 미디어 융합에 따른 관련 기구 및 제도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주정민 2006년 2007-03-14 없음 한국방송광고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