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18 | [내부]국가이미지 제고전략에 관한 연구 | 염성원 연구위원 | 2003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17 | [내부]광고주와 광고회사간의 대행관계에 관한 연구 | 오세성 연구위원 | 2003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16 | [내부]광고산업의 국민 경제적 기여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 김봉철 연구위원 | 2003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15 | [내부]광고매체 가치에 관한 연구 - 수용자 분석을 중심으로 | 박노성 연구위원 | 2003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14 | [내부]디지털 멀티미디어 방송 (DMB)매체 활용방안 연구 | 여송필 책임연구위원 | 2003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13 | [외부]지방 광고시장 활성화에 관한 연구 | 이의자 | 2003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12 | [외부]광고요금에 관한 연구 - 매체의 정량적 가치와 광고업계의 인식구조를 중심으로 | 박원기 | 2003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 |
11 | [외부]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 박종렬 | 2003년 | 2006-12-12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10 | [외부]인터랙티브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 이시훈 | 2003년 | 2006-12-12 | 없음 | 한국방송광고공사 |
9 | [외부]중국 방송광고 시장변화와 프로그램 수출 합리화 방안 연구 | 강만석 | 2003년 | 2006-12-12 | 한국방송광고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