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4 Page / 21 page
연구보고서 게시판 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연구과제명) 연구자 연구년도 출간일 첨부파일 출처
178 미디어광고 공공데이터 사회적 가치 제고방안(박종구) 박종구 2019년 2019-09-10 없음 kobaco
177 KAI자료의 활용성 제고를 위한 추가지표 산출방안에 대한 연구 오세성 2019 2019-04-01 첨부파일 kobaco
176 융합환경 대응을 위한 방송통신발전기금제도 개선 방안 연구 정두남 2019년 2019-04-01 첨부파일 kobaco
175 KODEX 전송료 산출기준 재산정에 관한 연구 박근수 2019년 2019-02-21 없음 kobaco
174 남북교류 확대 대비 광고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박원기 2018년 2019-01-16 없음 kobaco
173 공영미디어렙의 사업영역 확대 및 통신광고 영역에서 공적 역할 확대 방안 연구 정두남 2018년 2019-01-16 첨부파일 kobaco
172 광고업계 활용도 제고를 위한 MCR 조사설계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오세성 2018년 2018-10-02 첨부파일 kobaco
171 워터마크 등 액티브 방식을 활용한 N스크린조사 추진 방안 연구 김원겸 2018년 2018-06-18 첨부파일 kobaco
170 우리나라와 주요국의 미디어이용조사 현황에 대한 비교 연구 오세성 2018년 2018-06-18 첨부파일 kobaco
169 여론 다양성 규제의 패러다임 변화 연구 - 독일 사례를 중심으로Ⅱ 정두남 2018년 2018-06-18 첨부파일 koba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