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178 | 미디어광고 공공데이터 사회적 가치 제고방안(박종구) | 박종구 | 2019년 | 2019-09-10 | 없음 | kobaco |
177 | KAI자료의 활용성 제고를 위한 추가지표 산출방안에 대한 연구 | 오세성 | 2019 | 2019-04-01 | kobaco | |
176 | 융합환경 대응을 위한 방송통신발전기금제도 개선 방안 연구 | 정두남 | 2019년 | 2019-04-01 | kobaco | |
175 | KODEX 전송료 산출기준 재산정에 관한 연구 | 박근수 | 2019년 | 2019-02-21 | 없음 | kobaco |
174 | 남북교류 확대 대비 광고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 박원기 | 2018년 | 2019-01-16 | 없음 | kobaco |
173 | 공영미디어렙의 사업영역 확대 및 통신광고 영역에서 공적 역할 확대 방안 연구 | 정두남 | 2018년 | 2019-01-16 | kobaco | |
172 | 광고업계 활용도 제고를 위한 MCR 조사설계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 오세성 | 2018년 | 2018-10-02 | kobaco | |
171 | 워터마크 등 액티브 방식을 활용한 N스크린조사 추진 방안 연구 | 김원겸 | 2018년 | 2018-06-18 | kobaco | |
170 | 우리나라와 주요국의 미디어이용조사 현황에 대한 비교 연구 | 오세성 | 2018년 | 2018-06-18 | kobaco | |
169 | 여론 다양성 규제의 패러다임 변화 연구 - 독일 사례를 중심으로Ⅱ | 정두남 | 2018년 | 2018-06-18 | koba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