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7 Page / 21 page
연구보고서 게시판 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합니다.
번호 제목(연구과제명) 연구자 연구년도 출간일 첨부파일 출처
148 [외부] N스크린 환경에서의 미디어렙 판매대행범위확대 한은경 2014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
147 [내부] 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 신유형광고의 단가체계 표준화 방안 연구 장우성 2014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
146 [내부]N스크린 시대 규제 개선을 통한 방송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정두남 2013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
145 [내부]스마트 BPL(Brand Placement) 비즈니스 모델 연구 정두남 2013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
144 [내부]스마트 BPL(Brand Placement) 비즈니스 모델 연구 정두남 2013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
143 [외부]스마트 미디어 광고 선정성에 관한 연구 김민기 2013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
142 [내부]미디어 융합시대 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오세성 2013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
141 [내부]동반성장을 위한 중소광고주 및 중소광고회사의 발전 방안 연구 박원기 2013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
140 [내부]광고산업 경쟁상황 평가를 위한 선행연구 오세성 2013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
139 [외부]간접 및 가상광고 규제개선 및 활성화 방안 연구 변상규 2013년 2015-03-09 첨부파일 koba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