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148 | [외부] N스크린 환경에서의 미디어렙 판매대행범위확대 | 한은경 | 2014년 | 2015-03-09 | kobaco | |
147 | [내부] 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 신유형광고의 단가체계 표준화 방안 연구 | 장우성 | 2014년 | 2015-03-09 | kobaco | |
146 | [내부]N스크린 시대 규제 개선을 통한 방송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 정두남 | 2013년 | 2015-03-09 | kobaco | |
145 | [내부]스마트 BPL(Brand Placement) 비즈니스 모델 연구 | 정두남 | 2013년 | 2015-03-09 | kobaco | |
144 | [내부]스마트 BPL(Brand Placement) 비즈니스 모델 연구 | 정두남 | 2013년 | 2015-03-09 | kobaco | |
143 | [외부]스마트 미디어 광고 선정성에 관한 연구 | 김민기 | 2013년 | 2015-03-09 | kobaco | |
142 | [내부]미디어 융합시대 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오세성 | 2013년 | 2015-03-09 | kobaco | |
141 | [내부]동반성장을 위한 중소광고주 및 중소광고회사의 발전 방안 연구 | 박원기 | 2013년 | 2015-03-09 | kobaco | |
140 | [내부]광고산업 경쟁상황 평가를 위한 선행연구 | 오세성 | 2013년 | 2015-03-09 | kobaco | |
139 | [외부]간접 및 가상광고 규제개선 및 활성화 방안 연구 | 변상규 | 2013년 | 2015-03-09 | koba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