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138 | [외부]간접 및 가상광고 규제개선 및 활성화 방안 연구 | 변상규 | 2013년 | 2015-03-09 | kobaco | |
137 | [외부] 신공사 출범 이후 광고산업 진흥정책 체계 개선 방향 | 이종관 | 2012년 | 2015-03-09 | kobaco | |
136 | [외부] 글로벌 광고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해외마케팅 활동 실태조사 및 경쟁력 강화 방안 | 김유경 | 2012년 | 2015-03-09 | kobaco | |
135 | [내부] 디지털 지상파방송 주파수 활용 및 신규 서비스 모델 도입 방안에 관한 연구 | 정두남 | 2012년 | 2015-03-09 | kobaco | |
134 | [내부] 국내 지상파 TV와 이종매체간 결합판매 도입 시 광고시장 영향 분석 | 오세성 | 2012년 | 2015-03-09 | kobaco | |
133 | [내부] 광고업 종사자들의 광고매체 의사결정 과정에 관한 연구 | 박원기 | 2012년 | 2015-03-09 | kobaco | |
132 | [내부] 중소방송사 결합판매에 대한 합리적 기준 도출 및 거래성과 제고 연구 | 오세성 | 2012년 | 2015-03-09 | kobaco | |
131 | [내부] 경쟁 미디어렙 체제 하에서 합리적 수탁 및 대행수수료 정책방안 연구 | 박원기 | 2012년 | 2015-03-09 | kobaco | |
130 | [외부] 경쟁미디어렙시대 허가정책 방향 정립 연구 | 전기철 | 2012년 | 2015-03-09 | kobaco | |
129 | [내부] 스마트미디어 시대 보편적 시청권에 관한 연구 | 정두남 | 2012년 | 2015-03-09 | koba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