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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제목
2009년
번호
23
작성일
2019-12-20
작성자
관**
조회수
12493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 박소정 (02-731-7137)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배창근(02-731-7115)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009년 KCSI(KOBACO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조사목적 : 고객이 인지하는 공사 서비스 수준의 개괄적 측정 및 고객접점팀의 실질적인 CS 경쟁력 제고
  • 방법 : E-mail을 이용한 온라인 조사(On-line Mail Survey)
  • 기간 : 2009년 7월 1일~ 7월 17일
  • 표본 : 총1,702표본(광고영업본부 696, 공익사업본부213, 마케팅경영본부793)

조사 결과 요약

09년 자체실시 공사 고객만족도 점수: 93.25점(전년대비 3.14점 상승)
영업/경영본부 고객만족도 점수 5년 연속 지속 상승

2009년 조사결과 요약표

KOBACO의 종합 KCSI는 93.25점으로 전년보다 3.14점 향상된 수준으로 나타남
사업 본부별 KCSI에서 광고영업본부는 작년과 유사한 수준이며,
공익사업본부와 마케팅 경영본부는 작년 대비 향상된 수준을 보임
본부별 결과

본부별 결과

본부별 결과
영업본부
  • 전년대비 1.8점 향상된 95.0
  • 본사영업(96.3점)이 지사영업(92.5점) 대비 점수 높음
  • 영업의 행정서비스, 서비스 품질, 업무태도 등 대부분 우수
공익사업본부
  • 전년대비 0.6점 하락한 86.6
  • 특히, 광고도서관(5.2점↑)과 연수원운영팀(8.1점↑) 대폭향상
  • '광고교육팀'은 공익사업본부 중 가장 우수, 전년대비 유사
경영본부
  • 전년 대비 4.3점 향상된 94.2점
  • 특히 '영업관리팀'은 전년 대비 10.7점 향상된 98.4점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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