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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제목
2012년
번호
26
작성일
2019-12-20
작성자
관**
조회수
18003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 박소정 (02-731-7137)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배창근(02-731-7115)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012년 KCSI (KOBACO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조사목적 :
    • 고객이 인지하는 공사 서비스 수준의 객관적 측정을 통해 고객 접점팀의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도출하여 실질적인 CS 경쟁력 제고
  • 방법 : E-mail을 이용한 온라인 조사 (On-line Mail Survey)
  • 기간 :
    • 1차(영업부문, 광고교육부문) 2012년 7월
    • 2차(광고진흥, 마케팅 등 기타부문) 2012년 11월

조사 결과 요약

‘12년 자체 실시 공사 고객만족도 점수 : 94.6점 (전년대비 0.5점 상승)

(단위:점,%)

2012년 조사결과 요약표

본부별 결과

본부별 결과
구 분 만족도 개선도 하락 항목
영업본부 95.9
  • 해당부문 : 영업팀, 광고1번지
  • 영업2본부(본사), 대전지사(지사) KCSI가 상대적으로 미흡
공익사업본부 94.1
  • 해당부문 : 광고교육팀, KAI, 광고도서관, 입주사, 연수원운영팀
  • 광고도서관 부문의 약진(13.9점 상승)이 두드러짐
경영전략본부 94.7
  • 해당부문 : 회계관리팀
  • 전년대비 소폭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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