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어린날의 문화체험 |
---|
(BGM) |
(BGM) |
대분류 | 문화/예술/관광 |
---|---|
소분류 | 문화 의식 |
제목 | 어린날의 문화체험 |
제작연도 | 2006 |
광고회사 / 제작사 | 쿠바필름 앤 커뮤니케이션 |
감독 | 윤석주 |
배경음악 | 영화 ‘시네마 천국’ OST 중 “Childhood and Manhood |
기획의도 | 문화는 미술관, 박물관, 공연장 등에의 참여와 관람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의 문화적 환경을 포함한 일상에서 항상 접하고 사랑함으로써 생활화가 이뤄질 때 경쟁력을 지닌 문화를 만들 수 있으며 비로소 높은 문화 수준과 실천을 이룰 수 있다는 국민적 인식을 제고하고자 함 |
구성 및 표현 | 어린 송승환이 어릴 적 아버지와 함께 공연을 보고서 집으로 돌아오면서 공연의 감동을 잊지 못하는 모습을 자전거 타는 모습과 영화 시네마 천국의 OST를 사용하여 차분하고 정감있게 표현. 그러한 추억이 바탕이 되어 오늘날 공연기획자로서의 송승환을 만들어냈음을 표현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