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나눔,기부 문화 - 밥이 되고 싶습니다 |
---|
-30A' |
<내레이션> |
대분류 | 공동체 의식/상생 |
---|---|
소분류 | 소외계층 관심 |
제목 | 나눔,기부 문화 - 밥이 되고 싶습니다 |
제작연도 | 2009 |
광고회사 / 제작사 | 광고방 |
감독 | 이장환 |
배경음악 | Lessons of the heart |
기획의도 | o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기부문화의 공감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하고 구체적인 대안제시가 필요 o 이와 함께 생명나눔인 장기기증(사후 인체조직기증 포함)은 많은 생명을 살릴수 있는 나눔/기부 문화의 중요한 실천 활동임 |
구성 및 표현 | 시청자들에게는 나눔/기부문화 실천에 대한 공감대를 끌어내고, 실천의향이 있는 국민들에게는 소외계층 배려, 장기기증(사후 인체조직기증 포함)과 같은 구체적이고 다양한 실천 방안을 제시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