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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외계층 -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 방송공익광고 영상과 자막 정보 그리고 오디오와 음성자막을 제공합니다.
소외계층 -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

<자막>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

<자막, 내레이션> 우리의 관심이 필요한 사람은?

(부부) 배우고 싶어도 못 배우는 학생들
(남자1) 결식아동?
(여자1) 돈 없어서 병원 못가는 사람들
(여자2) 생계가 어려운 우리 이웃이요

<자막, 내레이션> 해결 방법은?

(남자1) 관심?
(커플) 일자리 나누기
(남자2) 봉사활동 참 좋지, 그게
(여자3) 함께하는 마음이요

<자막, 내레이션> 지금 당신은?

(여자4) 아...
(부부) 그게..
(학생들) 할 수 있는 게..
(남자3) 이제 해야죠...

<자막, 멘트>
(션, 정혜영) 생각은 그만, 이젠 실천할 때입니다.

<로고, 징글>
공익광고협의회

(여학생) 관심이 필요한 사람이요?
홀로 사는 할머니 할아버지들!
(남자1) 직장 잃은 사람들
(남자2) 배우고 싶어도 못 배우는 학생들
(여자1) 돈 없어서 병원 못 가는 사람들
(남자3) 결식아동?
(여자2) 생계가 어려운 우리 이웃이요

(남자1) 해결방법이라... 관심
(여자3) 일자리 나누기
(남자4) 봉사활동 참 좋지 그게
(남자5) 기부금이요
(여자4) 함께하는 마음이요

<내레이션> 지금 당신은?

(여자5) 아...
(남자6) 조만간 해야죠
(여자2) 마음은 있는데 바빠서요
(남자2) 하려고 하는데 그게...
(여학생) 제가 할 수 있는게...
(남자7) 이제 해야죠...

<멘트>
(션, 정혜영) 생각은 그만! 이제는 실천할 때입니다.

<공익광고협의회 징글>

소외계층 -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 방송공익광고 제작연도, 광고회사/제작사, 감독, 배경음악, 기획의도, 구성 및 표현,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분류 공동체 의식/상생
소분류 소외계층 관심
제목 소외계층 -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
제작연도 2009
광고회사 / 제작사 이노스토리
감독 이장환
배경음악
기획의도 소외계층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어렵고 힘든일이 아니라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누구나 할 수 있다는것을 우리 주위 평범한 이웃의 모습을 인터뷰 형식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의도하였고, 일상에서 할 수 있는 소박하지만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를 실천해온 션,정혜영부부 모델을 기용하여 소외계층 배려 극대화 의도
구성 및 표현 '대한민국 1000명에게 물었습니다'라는 인터뷰 형식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소외계층과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던지는 내용으로 전개되고 있음. 엔딩 부분에는 선행 연예인으로 알려진 션과 정혜영 부부가 출연하여 실천을 장려하는 멘트를 하며 마무리.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