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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부패 청렴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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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4년 제2차 반부패고객감사단 간담회 개최
작성일
2014-10-17
2014년 제2차 반부패고객감사단 간담회 개최

2014 9월 22일 월요일~10월 2일 목요일 3일간에 걸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반부패고객감사단 제2차 간담회가 개최되었다.

1. 일시 및 장소 : 2014.9.22.(월)~10.2(목)
○ 고객의 자유로운 의사개진 분위기 조성을 위해 소그룹으로 3~4회 분산 개최

2. 참석자 : 총 12명
- 공사 주요고객 : 매체사 및 광고대행사 직원
- 감사실 직원

3. 반부패 고객감사단 주요 의견
- 1차 : ㅇ 공사의 위상 하락이 업계(특히 미디어바잉 분야)의 위상을 급격히 약화 시키는 경향이 있음
ㅇ 그에 따른 변화가 큼에도 아직 공사(인)의 마인드 변화속도가 그에 미치지 못하고 있음

- 2차 : ㅇ 공사의 청렴, 반부패 관련해서는 특별히 지적할 정도의 이슈는 없음

- 3차 : ㅇ 영업환경의 악화로 매체사 불만의 소지가 높아짐
ㅇ 특히 중소형 매체사는 비슷한 수준의 타 매체사와의 형평성이 무너질 경우 고객 불만족 요인이 되어 공사에 부정적 영향을 줄 수 있음

- 4차 : ㅇ 청렴도 평가 시 전화로만 하던 것을 이메일로도 하게 되어 더욱 용이해짐



※ 참고 : 반부패고객감사단
민관협의체 구성을 통한 자율적 청렴운동 전개와 민관엽력 거버넌스 구축을 목적으로 구성된 민관협의체로, 광고회사ㆍ방송사 등 공사 고객 10명 내외로 구성된 민관협의체.
공사 임직원의 비리행위 제보, 여론수집 및 개선사항에 대한 시정건의, 공사의 주요 반부패청렴정책을
업계에 확산하는 것을 주요 기능으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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