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정보마당

메인 컨텐츠

입찰공고

사업용역공고에서 물품구입 입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입찰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제목
    2020년 마케팅 광고효과조사 용역
    번호
    12487
    작성일
    2019-11-26
    계약체결일
    2020-01-20
    계약금액
    237,100,000원
    계약업체
    마크로밀엠브레인
    조회수
    1850
                             입찰공고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입찰공고 제2019-817호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개찰)일시 : 2020.1.8.,  15:00~
    과 업 기 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추 정 가 격 :  216,000,000원(부가세 별도)
                    *237,600,000원(부가세 포함)
    입 찰 건 명 : 2020년 마케팅·광고효과 조사 용역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9.12.30., 10: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20.1.6 15:00
       
    ◐ 입 찰 참 가 자 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8.09.21 일부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일 전일까지 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제안요청서의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업체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
                              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 협상에 의한 낙찰제(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
    ◐ 참 고 사 항
       * 복수예비가격산정은 기초금액±2% 범위내에서 산정됩니다.

 2. 과업내용 : 2020년 마케팅·광고효과 조사용역 제안요청서 1식
    * 과업문의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데이터사업팀 (02-731-7347)
    * 과업내용은 G2B에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관련 사항 등)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