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마당

국민과 함께, 미디어와 함께
대한민국 광고산업의 미래를 열어갑니다

고객제안

고객 여러분의 제안이 신뢰받는 kobaco,
사랑받는 kobaco를 위한 초석이 됩니다

제목
코로나19로 힘든 국민 위로 광고(다섯장 - 잘 될 거야)
번호
20594
작성일
2020-10-10
구분
공익광고
작성자
정종철
조회수
615
[★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 http://www.imbc.com/broad/tv/ent/mbcent/]

안녕하십니까.
저는 <K-트롯> 대표 그룹 <다섯장(Super Five)>의 팬 정종철입니다.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세계 최초 트로트 아이돌 탄생을 슬로건으로 시작하여 다섯명(추혁진, 이회택, 김명준, 박형석, 옥진욱)의 아이돌을 가수 장윤정님이 직접 선발하여 <다섯장(Super Five)>이라는 그룹 이름으로 출발하였습니다.
★ 가수 장윤정(회장), 가수 이특(실장-슈퍼주니어), 가수 김신영(실장)이 이끌면서 세계 최초 K-트롯돌로 만들겠다는 의지가 대단했습니다.
★ 2020.7.4.~2020.9.16. 기간동안 12회의 방송을 통해 탄생한 <다섯장>은 탄탄한 가창력과 아이돌로서 갖추어야할 외모, 특히 K-트롯돌로 성장하기 충분한 조건을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MBC는 열정적으로 지지하는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사정 이야기를 하지도 않은 채 야심찬 계획을 덮고 프로그램을 종료했습니다.
★ 팬들이 여러 차례 재방송 및 아이들의 활동 보장을 요구했지만 그에 대한 대답도 시원하게 해주지 않은 채 일본 KN TV에 판권을 판매까지 했다고 하니, 팬들의 입장에서는 정말 화가 치솟는 입장이지만 차분하게 <다섯장> 아이들이 다시 설 수 있게 똘똘 뭉쳐 대처를 해나가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 대처의 일환으로 <다섯장>의 곡을 <공익광고>로 활용하여 국민들의 마음을 위로해 주고, 다섯장의 아름다운 곡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고객제안 게시판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 <다섯장>이 남긴 곡 <잘 될 거야>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운 현실을 겪고 있는 국민들의 마음에 위로가 될 수 있는 명곡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들어 보시고 MBC 방송국에서 영상처럼 열정적으로 만들어 놓고 홍보조차 하지 않아서 그냥 묻혀질 위기에 놓여 있는 아름다운 곡을 <공익광고> 영상을 통해 살려주셨으면 하는 마음 간절하답니다.

★ <다섯장>을 다시 세계 최초 트로트 아이돌로 세우기 위해 불철 주야로 노력하고 있는 다음 카페 오로라(http://cafe.daum.net/superfive)에서 발벗고 나선 만큼 <KOBACO>에서 저희를 도와주시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 K-트롯돌 <다섯장>의 <잘 될 거야> : https://tv.kakao.com/v/sc3e6UJYVYILbc2QLbbQVkh@my
[출처 : MBC 예능 최애 엔터테인먼트]
답글
공익광고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합니다.

공익광고의 세부적인 콘텐츠와 제작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 따라 조달청 경쟁 입찰 및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제안해 주신 바와 같이 대중에게 사랑받는 모델이 함께한 작품이

공익광고 입찰 및 심사에 참여한다면, 법률에 의거한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더 좋은 공익광고를 제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