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Q&A 채용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하시고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제목 직무관련 경력 관련 서류 번호 22224 작성일 2021-10-13 구분 질문 작성자 아********* 조회수 1788 안녕하세요. 채용시 제출서류 관련 궁금한 점 있습니다.직무관련 서류(경력증명서,자격득실 이력확인서,소득금액증명서) 제출시, 지난 이력 전체에 대해서 각각의 해당서류를 제출하는 것인지요?아니면 최종이력에 대해서 제출하는 것인지요? 답글 안녕하세요.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경력 증빙 서류는 작성하신 경력 전체에 대한 각각의 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감사합니다.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