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기관소개

국민과 함께, 미디어와 함께
대한민국 광고산업의 미래를 열어갑니다

kobaco 뉴스

kobaco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무재해 사업장으로서 안전보건활동 지속 강화
번호
20063
작성일
2020-01-13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6

무재해 사업장으로서 안전보건활동 지속 강화

- KOBACO. 안전보건경영 국제표준 인증(ISO45001) 취득-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김기만, 이하 코바코)는 2020년 1월 10일 한국프레스센터 17층 대회의실에서, 시설관리운영에 대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ISO45001)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ISO45001)은 최고경영자가 기업경영 방침에 안전보건정책을 선언하고 기관의 안전 리스크 및 유해•위험과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평가해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을 수여하는 제도이다. 

 

 2019년 코바코는 대국민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안전’ 공익광고 제작•방영으로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의 사회적 공감대 형성에 기여하였으며, 서울소방재난본부에서 실시한 「자율 안전관리체계 모범대상 인증」은 물론, 「노사문화 우수기업」, 「가족친화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근로자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안전보건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코바코 김기만 사장은 “이번 인증은 창사 이래 무재해 사업장을 유지해온 성과물이지며, 앞으로도 안전사고 및 재해 예방을 위해 임직원뿐만 아니라  협력업체, 더 나아가 국민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OBACO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수여식 사진
<사진설명 : KOBACO 광고진흥본부장 김성규(왼), 한국경영인증원 원장 황은주(오)>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