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기관소개

국민과 함께, 미디어와 함께
대한민국 광고산업의 미래를 열어갑니다

kobaco 뉴스

kobaco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중소기업 마케팅 으뜸 도우미 ‘코바코’
번호
20430
작성일
2020-06-29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29

중소기업 마케팅 으뜸 도우미 코바코

- 혁신형 중소기업 TV 광고제작비 지원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2020년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제작비)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2차로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629일부터 717일까지이다.

 

이 사업은 대기업에 비해 마케팅 역량이 열악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방송광고를 하고 싶으나 높은 광고 제작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지원자격은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등 관련 인증을 획득한 중소기업으로, 신청일 기준 1년 이내에 지상파나 종합편성채널에 방송광고 거래실적이 없어야 하며, 방송광고가 가능한 제품이나 브랜드이어야 한다.

 

모집분야는 TV 부문으로 4,500만원 한도 내에서 제작비의 50%를 지원해 준다. 또한, 혁신형 중소기업은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과 별도로 지상파 방송광고 송출비를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도 신청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작비 지원제도와 송출비 할인제도를 이용하면 인지도 향상 과 마케팅 확대가 절실한 중소기업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중소기업 지원사업 홈페이지(http://www.kobaco.co.kr/smad)에서 방송광고 제작 지원 신청 자격 및 유의사항을 확인 후 신청 가능하며, 방송광고 송출비 할인은 매달 20일까지 코바코에 신청 가능하다.

문의 : 중소기업정책팀(731-7319~7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