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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국민 대상 혁신DNA 수혈 받는다
번호
20571
작성일
2020-10-05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82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국민 대상 혁신DNA 수혈 받는다

 

- 코바코, 혁신 아이디어 공모로 국민 소통형 경영혁신 추진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 사장 김기만)은 정부혁신의 일환으로 국민들의 참신한 혁신 아이디어와 혁신 서비스 활용 경험 공유를 통해 경영혁신 및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kobaco 혁신아이디어 및 혁신 서비스 활용 수기를 공모한다. 공모전은 105일부터 1030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공모 부문은 사회적 가치 실현 경영혁신 방안 포스트 코로나 광고·마케팅 지원 공사 공공 데이터(MCR, KAI, RACOI, 광고산업통계 등) 활용 온라인·오프라인 광고교육원 기타 자유 주제이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내부 혁신추진단 및 kobaco 시민참여혁신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으로 선정된다. 대상(100만원, 1), 우수상(50만원, 부문별 2), 장려상(20만원, 부문별 2) 등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우수 공모 아이디어는 향후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혁신 추진과제로 검토·추진하고 반영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홈페이지(www.kobaco.co.kr) 접속해 ‘2020년 혁신아이디어 및 혁신 서비스 활용 수기 공모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 후 이메일로 송부하거나 국민생각함(idea.people.co.kr)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공모전 클릭 후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제출이 어려운 경우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첨부 1. 코바코 김기만 사장

첨부 2. kobaco 혁신 아이디어 및 혁신 서비스 활용 수기 공모 분야

첨부 3. 2020kobaco 국민 혁신 아이디어 및 혁신 서비스 활용 수기 공모전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