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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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광고 국민제안은 공익광고 주제 및 기획과 관련된 국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곳입니다.
※ 주제와 관련 없는 의견은 임의 삭제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팀 : 공익광고팀 (02-2144-0306)
주제분류- 제목
- 앰뷸런스 이용시 빨리 갈 수 있도록 길 잘비켜주기에 대한 공익광고 제안합니다.
- 대주제
- 공공매너
119 앰뷸런스 응급 환자 태우고
종합병원 이송 중인 상황일 경우
응급환자인경우 빠른 대처가 시급하고
뇌가 손상되지 않게 시간낭비를 줄여야 하는데요.
앰뷸런스 사이렌 소리도 약하고
차들도 전혀 비켜줄 생각도 안하고, 참 답답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소중한 생명이 다치지 않게,,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게.
국민의 배려와 인식 개선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느껴집니다.
공익적으로 광고를 반드시 제작하여 국민의식이 깨어져
응급상황의 환자가 빠른 대처를 받을 수 있게 협조할 수 있도록
공익광고를 통해 국민인식을 깨워주십시오.
종합병원 이송 중인 상황일 경우
응급환자인경우 빠른 대처가 시급하고
뇌가 손상되지 않게 시간낭비를 줄여야 하는데요.
앰뷸런스 사이렌 소리도 약하고
차들도 전혀 비켜줄 생각도 안하고, 참 답답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소중한 생명이 다치지 않게,,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게.
국민의 배려와 인식 개선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느껴집니다.
공익적으로 광고를 반드시 제작하여 국민의식이 깨어져
응급상황의 환자가 빠른 대처를 받을 수 있게 협조할 수 있도록
공익광고를 통해 국민인식을 깨워주십시오.
공익광고 주제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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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광고 주제분류
분류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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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공동체 | 나눔, 타인에 대한 배려, 장애인, 이웃, 자원봉사, 인권, 기회평등, 남녀평등, 자살, 다문화사회, 이주노동자, 소외/왕따문제 등 |
자연 / 환경 | 지구온난화, 물부족, 수질보호, 맑은 물, 일회용품 줄이기, 재활용, 대기오염, 산불예방, 음식쓰레기 줄이기 등 |
공중보건 / 복지 | 장기기증, 헌혈, 마약, 약물남용, 보건일반, 가족계획, 저출산, 자폐증, 뇌졸중, 간접흡연 혹은 흡연 등 |
가정 / 청소년 | 부모 자식간의 대화, 청소년 미래비전, 학원폭력, 청소년 유해환경, 가족, 효, 가정폭력, 입양, 청소년상담, 노인문제, 소년소녀 가장, 결식아동 등 |
공공매너 | 공공에티켓, 공공예절, 질서, 조급증, 행락문화, 예절일반, 언어예절, 인터넷 예절, 친절, 친절한국, 교통문화, 음주운전 등 |
기타주제 | 경제희망, 소비문화, 소비자권리, 신용사회, 저축, 에너지 절약, 노사화합, 평생교육, 독서문화, 문화체험, 문화유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