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kobaco는 공익광고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밝고 건강한 사회를 위한 코바코의 공익광고, 바로 여러분들이 만들어갑니다
공익광고 국민제안은 공익광고 주제 및 기획과 관련된 국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곳입니다.
※ 주제와 관련 없는 의견은 임의 삭제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팀 : 공익광고팀 (02-2144-0306)
주제분류- 제목
- 언제까지 지켜만 보실건가요 아이들의 교통사고를
- 대주제
- 공공매너
아이들의 교통사고로 사망사고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언제까지 지켜만 봐야 할까요 도로의 위험성을 시각적으로 위험성을 알려야 한다고 봅니다.
아이들에게 교통사고의 위험함과 심각성의 각인이 필요하고 부모가 지키지 못하는 아아들을 다른사람이 지켜주길 바라는 사회의 흐름이 잘못 되어가고 있어요 바로 잡아야 할 시점이 아닌지 생각합니다
공익을 위한 광고 제작부탁 드립니다.
어린이교통사고로 인한 제2차 피해자가 가해자의 가정이지 안닐까요.아이들 시점에서 두려움을 가져야 아이들과 부모들이 경각심을 가질 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교통사고의 위험함과 심각성의 각인이 필요하고 부모가 지키지 못하는 아아들을 다른사람이 지켜주길 바라는 사회의 흐름이 잘못 되어가고 있어요 바로 잡아야 할 시점이 아닌지 생각합니다
공익을 위한 광고 제작부탁 드립니다.
어린이교통사고로 인한 제2차 피해자가 가해자의 가정이지 안닐까요.아이들 시점에서 두려움을 가져야 아이들과 부모들이 경각심을 가질 것 같습니다
공익광고 주제분류
닫기
공익광고 주제분류
분류 | 내용 |
---|---|
사회공동체 | 나눔, 타인에 대한 배려, 장애인, 이웃, 자원봉사, 인권, 기회평등, 남녀평등, 자살, 다문화사회, 이주노동자, 소외/왕따문제 등 |
자연 / 환경 | 지구온난화, 물부족, 수질보호, 맑은 물, 일회용품 줄이기, 재활용, 대기오염, 산불예방, 음식쓰레기 줄이기 등 |
공중보건 / 복지 | 장기기증, 헌혈, 마약, 약물남용, 보건일반, 가족계획, 저출산, 자폐증, 뇌졸중, 간접흡연 혹은 흡연 등 |
가정 / 청소년 | 부모 자식간의 대화, 청소년 미래비전, 학원폭력, 청소년 유해환경, 가족, 효, 가정폭력, 입양, 청소년상담, 노인문제, 소년소녀 가장, 결식아동 등 |
공공매너 | 공공에티켓, 공공예절, 질서, 조급증, 행락문화, 예절일반, 언어예절, 인터넷 예절, 친절, 친절한국, 교통문화, 음주운전 등 |
기타주제 | 경제희망, 소비문화, 소비자권리, 신용사회, 저축, 에너지 절약, 노사화합, 평생교육, 독서문화, 문화체험, 문화유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