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158 | 방송광고진흥 사업의 산업연관효과 분석 연구 | 오세성 | 2015년 | 2016-02-23 | kobaco | |
157 | 광고산업의 인적인프라 강화를 위한 숙련단계별 교육방안 연구 | 장우성 | 2015년 | 2016-02-23 | kobaco | |
156 |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 박원기 | 2015년 | 2016-02-23 | kobaco | |
155 | 방송광고 온라인 경매시스템 도입 방안 연구 | 장우성 | 2015년 | 2016-02-23 | kobaco | |
154 | 라디오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 오세성 | 2015년 | 2016-02-23 | kobaco | |
153 | [내부] 스마트광고 생태계 조성방안 | 박종구 | 2014년 | 2015-03-11 | kobaco | |
152 | [내부] 국가간 FTA협약이 방송광고 시장에 미치는 영향 및 대응방안 연구 | 정두남 | 2014년 | 2015-03-11 | kobaco | |
151 | [내부] 간접광고(PPL)의 효과측정모델 개발 연구 | 장우성 | 2014년 | 2015-03-11 | 없음 | kobaco |
150 | [내부] 통합시청률에 대한 시장반응 및 지상파광고시장활성화 | 오세성 | 2014년 | 2015-03-09 | kobaco | |
149 | [내부] 기술규제 완화에 따른 방송시장 파급효과에 관한 연구 | 정두남 | 2014년 | 2015-03-09 | koba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