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미디어 및 광고 산업의 최신 이슈 및 동향에 관한 트렌드 분석 리포트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년도 | 발행일 | 첨부파일 |
---|---|---|---|---|---|
6 | OTT 시장에서 리번들링(Rebundling)이 부각되는 이유와 전망 | 유건식 | 2024 | 2024.3 | |
5 | 버티기와 전진의 해 : 2023년 광고시장 결산과 24년 전망 | 권예지 | 2024 | 2024 | |
4 | 국내외 FAST 현황과 발전방향 | 송영아 | 2023 | 2023 | |
3 | 국내 미디어콘텐츠가 갸아하는 길 | 변혜민 | 2023 | 2023 | |
2 | 생성형 인공지능과 광고 | 박종구 | 2023 | 2023 | |
1 | 광고시장의 봄 : 22년 광고시장 결산과 23년 전망 | 권예지 | 2023 | 2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