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닫기

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제목
2021년
번호
153
작성일
2023-05-12
작성자
김지혜
조회수
150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 윤슬기(02-731-7137)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정수환(02-731-7115)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021년 KCSI(KOBACO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조사목적 :
    • 외부 고객들의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여 부문별 CS이행 수준 진단
    • 실질적인 CS경쟁력 제고 방안 도출을 통한 고객감동 경영 활성화 도모
  • 방 법 : E-mail을 통한 온라인 조사(On-line mail Survey)
  • 기 간 : 2021년 9월 1일 ~ 10월 30일

조사 결과 요약

 

조사 결과 요약
구분 점수
영업 92.6점
교육원 86.7점
연수원 91.6점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