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닫기

경영전략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기획조정실 기획예산팀 윤슬기(02-731-7137)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예산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이홍식(02-731-7115)

미션

방송의 공공성·다양성 구현 및 방송통신광고시장 활성화를 통해 건강한 미디어생태계를 조성하고,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다.

비전

국민과 함께, 미디어와 함께,스마트광고허브kobaco

핵심가치

  • (사회에 대한)
    청렴과 신뢰

  • (고객에 대한)
    소통과 상생

  • (자신에 대한)
    도전과 혁신

전략목표

  • 공영방송
    안정적 재원 조달

  • 미디어 · 광고 산업
    공공서비스 확대

  • 미디어 생태계
    동반성장 선도

경영목표

  • 광고판매액
    1조원 달성

  • 진흥사업 성과
    450억원 달성

  • 혁신성장사업 성과
    1,300억원 달성

전략과제

  • 통합 미디어솔루션 컨설턴트

    • 미디어 컨설팅 고도화
    • 판매 활성화 기반 구축
    • 현장 중심 영업 강화
  • 미디어·광고 산업 싱크탱크

    • 미디어·광고 산업 지식기반 구축
    • 미디어다양성 증진사업 강화
    • 공공데이터 활용성 강화
  • 디지털 혁신성장 허브

    • 디지털 기반 성장동력 확보
    • D.N.A. 사업 고도화

    • IT 인프라 고도화

  • 중소방송 성장 파트너

    • 중소방송사 상생협력 강화
    • 미디어산업 균형발전 견인
  • 공공 커뮤니케이션 전문기관

    • 공익광고 브랜드 가치 제고
    •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산업 인재 양성
  • 중소기업 성장 디딤돌

    • 중소기업 지원사업 강화
    •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지원강화
    • 중소기업 마케팅 컨설팅 강화
  • 미디어 업계 공용 인프라

    • 시설인프라 운영 효율성 제고
    • 시설인프라 안전보건 강화

경영본부
운영과제

  • 다음
  • 다음
  • 다음

운영목표 : 책임경영구현

  • 혁신 경영시스템 구축

    • 미래지향적 전략경영 추진
    • 이해관계자 이해관계 구축
    • 혁신 기반 성과 창출
  • 지속가능 경영기반 확립

    • 일하는 조직문화 확산
    • 안전·상생 조직문화 조성
    • 통합회계관리시스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