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닫기

경영전략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기획조정실 기획예산팀 박지은(02-731-7140)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예산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이홍식(02-731-7115)

미션

방송의 공공성·다양성 구현 및 방송통신광고시장 활성화를 통해 건강한 미디어생태계를 조성하고,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다.

비전

국민과 함께, 미디어와 함께,스마트광고허브kobaco

핵심가치

  • (사회에 대한)
    청렴과 신뢰

  • (고객에 대한)
    소통과 상생

  • (자신에 대한)
    도전과 혁신

전략목표

  • 공영방송
    안정적 재원 조달

  • 방송통신광고
    시장 활성화

  • 미디어 산업
    혁신성장 선도

경영목표

  • 광고판매액
    1조원 달성

  • 진흥사업 성과
    450억원 달성

  • 혁신성장사업 성과
    1,300억원 달성

혁신관련
전략과제

  • 광고판매 지속성장

    • 미디어 컨설팅 역량 강화
    • 혁신 통한 방송광고 성장
    • 고객중심 영업경쟁력 강화
  • 방송통신광고 R&D 활성화

    • 광고산업 R&D 강화

    • 미디어다양성 증진
  • 미래 혁신성장 선도

    • 혁신성장 투자 확대

    • DNA 사업개발

    • IT 기반 업무 혁신

  • 공용 인프라 가치 증진

    • 시설인프라 활용도 제고
    • 시설인프라 안전 운영

사회적 가치 관련
전략과제

  • 방송광고 공공성 확대

    • 중소방송사 상생협력 강화
    • 지역방송사 균형발전 견인
  • 광고를 통한 사회적 역할 확대

    • 공익광고 국민소통 광화
    • 광고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 중소기업 동반 성장 견인

    • 중소광고주 지원 정책 강화
    • 디지털 미디어 상생협력
    • 중소기업 통합마케팅 지원

경영본부
운영과제

  • 다음
  • 다음
  • 다음

운영목표 : 책임경영구현

  • 혁신 경영시스템 구축

    • 미래지향적 전략경영 추진
    • 이해관계자 우호관계 구축
    • 혁신 기반 성과 창출
  • 성과중심 조직운영

    • 인재중심 조직운영
    • 상생 가능 기반 조성

    • 효율적 회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