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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제목
2022년
번호
154
작성일
2023-05-12
작성자
김**
조회수
232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담당자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박희윤(02-731-7192)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정수환(02-731-7115)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022년 KCSI(KOBACO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조사목적 :
    • 외부 고객들의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여 부문별 CS이행 수준 진단
    • 실질적인 CS경쟁력 제고 방안 도출을 통한 고객감동 경영 활성화 도모
  • 방 법 : E-mail을 통한 온라인 조사(On-line mail Survey)
  • 기 간 : 2022년 6월 17일 ~ 12월 8일

조사 결과 요약

 

조사 결과 요약
구분 점수
영업 93.1점
교육원 83.3점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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