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부서 및 담당자
- 담당자 : 기획조정실 대외협력팀 박희윤(02-731-7192)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정수환(02-731-7115)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022년 KCSI(KOBACO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조사목적 :
- 외부 고객들의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여 부문별 CS이행 수준 진단
- 실질적인 CS경쟁력 제고 방안 도출을 통한 고객감동 경영 활성화 도모
- 방 법 : E-mail을 통한 온라인 조사(On-line mail Survey)
- 기 간 : 2022년 6월 17일 ~ 12월 8일
조사 결과 요약
조사 결과 요약
구분 |
점수 |
영업 |
93.1점 |
교육원 |
83.3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