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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제목
2006년
번호
20
작성일
2019-12-20
작성자
관**
조회수
7128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 박소정 (02-731-7137)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배창근(02-731-7115)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006년 KCSI(KOBACO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조사목적 : 고객이 인지하는 공사 서비스 수준의 개괄적 측정 및 고객접점팀의 실질적인 CS 경쟁력 제고
  • 방법 : E-mail을 이용한 온라인 조사(On-line Mail Survey)

조사 결과 요약

KOBACO의 고객들은 대체로 만족스럽게 평가하고 있으며(83.59점), 전년도 대비 다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남.
광고영업군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남(84.93)

2006년 조사결과 요약표
조사 결과 요약
  만족도 세부 부문 개선 차원 부문별 CSI제고 전략
광고 
영업군
84.93 - 정보 유익성
업무처리방식
업무전문성
정보의 질적 향상을 위한
장기적인 개선방안 필요.
사업군 81.44 남한강연수원 시설 다양한 시설, 편리한 이용
광고문화회관 시설 다수가 사용하는 시설에 대한
이용편리성 강화
광고도서관 홍보와 자료구비 도서관 홍보와 희귀 자료 등
자료구비 다양화
마케팅 
경영군
84.40 KODEX 문의답변 만족도 타 팀과의 업무협조 강화
KOBAnet/KOwin 개선요청 대응성 에러, 수정 등 요청시 빠른 대응
마케팅분석팀 자료 활용성 개선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자료 제공노력
총무팀 편의시설 강화 주차장 이용개선,
방문자 편의시설 개선
영업관리팀 업무태도 개선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구축
다음
  • 광고 영업군의 경우 작년 대비 만족도 상승, 사업군과 마케팅 경영군은 비교적 높은 수준의 만족도

  • 이용편의성과 고객 이해, 고객요구에 대한 대응성 강화 필요

  • 일반 고객 위한 광고 도서관 홍보와 다양한 자료 구비 노력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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