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KCSI(KOBACO Customer Satisfaction Index)
KOBACO의 고객들은 대체로 만족스럽게 평가하고 있으며(83.59점), 전년도 대비 다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남.
광고영업군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남(84.93)
만족도 | 세부 부문 | 개선 차원 | 부문별 CSI제고 전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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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영업군 |
84.93 | - | 정보 유익성 업무처리방식 업무전문성 |
정보의 질적 향상을 위한 장기적인 개선방안 필요. |
사업군 | 81.44 | 남한강연수원 | 시설 | 다양한 시설, 편리한 이용 |
광고문화회관 | 시설 | 다수가 사용하는 시설에 대한 이용편리성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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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도서관 | 홍보와 자료구비 | 도서관 홍보와 희귀 자료 등 자료구비 다양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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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경영군 |
84.40 | KODEX | 문의답변 만족도 | 타 팀과의 업무협조 강화 |
KOBAnet/KOwin | 개선요청 대응성 | 에러, 수정 등 요청시 빠른 대응 | ||
마케팅분석팀 | 자료 활용성 개선 |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자료 제공노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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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 편의시설 강화 | 주차장 이용개선, 방문자 편의시설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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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관리팀 | 업무태도 개선 |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구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