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닫기

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제목
2015년
번호
29
작성일
2019-12-20
작성자
관**
조회수
17976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 박소정 (02-731-7137)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배창근(02-731-7115)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015년 KCSI(KOBACO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조사목적 :
    • 외부 고객들의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여 부서별 CS이행 수준 진단 및 전년대비 개선 효과와 부진효과를 파악하여 실질적인
      CS 경쟁력 제고 방안 도출을 통한 고객감동 경영 활성화
  • 방 법 : E-mail을 통한 온라인 조사(On-line mail Survey)
  • 기 간 : 2015년 7월 17일 ~ 7월 25일(9일간)

조사 결과 요약

'15년 자체실시 공사 고객만족도 점수 : 96.9점

(단위:점,%)

2015년 조사결과 요약표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