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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제목
2016년
번호
30
작성일
2019-12-20
작성자
관**
조회수
18011
  • 담당부서 및 담당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 박소정 (02-731-7137)
  • 감독자 : 기획조정실 기획조정팀장 정인철(02-731-7132)
  • 확인자 : 감사실장 배창근(02-731-7115)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2016년 KCSI(KOBACO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조사목적 :
    • 외부 고객들의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여 부서별 CS이행 수준 진단
    • 실질적인 CS경쟁력 제고 방안 도출을 통한 고객감동 경영 활성화 도모
  • 방 법 : E-mail을 통한 온라인 조사(On-line mail Survey)
  • 기 간 : 2016년 11월 14일 ~ 12월 9일

조사 결과 요약

'16년 자체실시 공사 고객만족도 점수 : 95.1점

(단위:점,%)

조사 결과 요약
구분 점수
영업지원만족도 95.6점
광고도서관만족도 98.2점
광고문화회관 만족도 9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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