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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공익 광고 국민제안
    번호
    23134
    작성일
    2023-09-06
    구분
    공익광고
    작성자
    민**
    조회수
    309
아래 이야기도 사실이지만 안전에 기반하고 가치에 기반한 완전한 인식개선도 국가사회 전체적으로 필수입니다.

술 친구 친구 아니다 이유 1ST: 통금 시간 및 부모님 및 친척 또는 공부 잘하는 친구 학교 도서관 또는 그런 도서관?독서실 또는 자주 다니는 피시방?그런 문제 없는 스팟에 갑툭확인 어택 플레이로 부모님?친척?교수(대학가 술집거리 갑툭 확인 하시는 실존 본과교수 포함)분들의 술 많이 마시고 성공하는 인간 못봤다며 술 마시고 흥청망청 다니지 마라는 비판에도 불시에 걸리는 그런 이유죠.

통금시간 다 지키고 도서관 또는 집에서 간단히 간소하게 식사하고 가치 있는 공부만을 하고 신뢰증명을 다 하는게 안전 생존진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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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글
    안녕하세요.

    공익광고 제작을 위한 주제 선정은 국민여론조사, 기관의견 수렴, KOBACO 홈페이지 고객의견 등을 종합해
    공익광고협의회 위원들의 심층 토론을 거쳐 결정되고 있습니다.

    공익광고 주제 제안은 KOBACO 홈페이지의 주요사업=>공익광고=>공익광고 국민제안를 통해만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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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