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국민소통

메인 컨텐츠

서비스이행표준

고객만족은 kobaco가 실현하고자 하는 중요 가치입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방송광고 판매 서비스

  • 친절하고 만족도 높은 방송광고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만족도 90점 이상 목표)
  • 방송광고 판매관련 월1회 이상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전문적인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및 직무능력 향상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영업상담실의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상담실 관련 민원 연간 4회 이하 목표)

광고교육서비스

  • 광고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정 구성, 우수강사 초빙 등을 통해 만족도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90점 목표)
  • 지역 광고교육 활성화를 위해 광고교육 전국 네트워크 형성 및 저변확대를 위하여 매년 지역 광고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정규 교육 시행 후 사후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100% 실시)
  • 홈페이지 등 매체를 통해 연간 광고교육 관련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교육일정 확정 후 1주일 내 공지)
  • 청결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유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교육환경 관련 민원 연간 4건 이하 목표)
  • 쾌적한 환경에서 연수를 수행할 수 있는 코바코연수원을 운영하고 연1회 이상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광고관련 정보제공

  • 우리나라 광고 관련 사료를 체계적으로 정리 & 전시하여 국민에게 광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교육과 체험을 통해 어린이 & 청소년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박물관을 찾는 누구에게나 무료로 개방하겠습니다. (운영시간 : 화~일요일, 09:30~17:30, 월요일 및 법정공휴일 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