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기관소개

메인 컨텐츠

보도자료

kobaco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제목
    코바코, SK브로드밴드와 사회공헌 위한 공동협력 추진
    번호
    23119
    작성일
    2023-08-24
    조회수
    1039

 


코바코, SK브로드밴드와 사회공헌 위한 공동협력 추진

프랜차이즈 매장 및 경로당 TV 등에 공익광고 송출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와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사회공헌 및 광고홍보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전국 단위 프랜차이즈 매장 내 스크린과 스마트경로당 내 TV 모니터를 통해 코바코의 공익광고를 송출할 계획이다.

젊은 층의 방문이 많은 프랜차이즈 매장과 노년층의 이용이 높은 경로당에 공익광고가 지속 노출됨에 따라 공익적 메시지를 다양한 연령층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바코는 40여 년간 공익광고협의회를 통해 제작한 공익광고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민간 및 공공기관과 협력관계를 맺으며 공익적 메시지 확산을 위해 공익광고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통신방송 시장을 선도하는 종합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 전국 단위의 프랜차이즈 매장과 스마트경로당에 당사 디지털사이니지 솔루션 『온애드』를 제공·운영 중이다.

특히, ESG 추진 체계를 마련하여 안전, 환경, 윤리 등 공익적 가치를 담은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코바코 관계자는 “ESG 경영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향후 공익광고를 활용한 기업들의 사회적 기여가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새로운 협력을 위한 교류를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첨부 : 업무협약식 사진

(左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김종영 광고진흥본부장, 右 SK브로드밴드 금상호 B2B기획담당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