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정보

메인 컨텐츠

박물관 뉴스

한국 근현대 광고를 한 번에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한국광고박물관

    제목
    제13, 14회 교육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번호
    650
    작성일
    2009-11-04
    작성자
    조회수
    1558

 13회차 교육프로그램은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교육원과 연계하여 진행되었습니다. 특강은 참석한 학생들에게 인문학과 광고의 관계에 대해서 새롭게 생각하게 해주는 계기를 마련해 주는 유익한 특강이었습니다.
 14회차 교육프로그램에 참석한 학생들에게 특강은 광고를 다시 바라봄으로써 광고를 다시 생각하게 해 준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강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시 및 장소
    - 13회 : 2009. 10. 28(수) 14:00 ~ 17:30 /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대회의장
    - 14회 : 2009. 10. 29(목) 15:00 ~ 18:30 /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 소회의실


○ 특강 내용
    - 13회 :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박웅현(TBWA Korea ECD)
    - 14회 : 광고란 무엇인가?      : 이용찬(Lee&DDB 대표)


 2일간 진행되었던 13,14회 교육프로그램은 광고동아리 대학생들과 광고에 관심이 있으신 개인, 단체분들의 많은 참여로 성황리에 끝마쳤습니다. 


 


  


            <13회 특강 -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14회 특강 - 광고란 무엇인가?>


 


  


               <박물관 관람 - 광고연합동아리>                              <박물관 관람 -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부>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