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KAI

메인 컨텐츠

광고경기전망지수 보고서

신뢰할 수 있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조사

  • 제목
    [광고경기예측지수(KAI)] 3월전망 조사 결과
  • 번호
    412
    작성일
    2021-11-17
    작성자
    관**
    조회수
    314
3월 국내광고 시장 경기는 2월에 비해 다소 증가할 것으로 예측된다. 겨울철 광고 비수기를
진나 봄철 본격적인 마케팅 시즌에 진입하면서 대기업 중심으로 일상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것
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여전히 국내.외 경제 환경이 불안정하고 최근 발생한 북한 미사일 발사
변수가 생김으로써 전체적인 시장 분위기는 좋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런 가운데서도 일부 서비스 업종, 수송기기, 전기전자 분야에서는 상당한 폭으로
광고 집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보고서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