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R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첨부파일 | 조회수 |
---|---|---|---|---|---|
14 | 광고의 효과(성별/연령별 광고 영향력 및 광고품목별 관심도)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1691 |
13 | 인기 광고모델 순위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880 |
12 | 온라인 동영상 시청행태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881 |
11 | 선호하는 TV프로그램 장르 및 시간대별 드라마/예능/뉴스 시청정도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1660 |
10 | 선호하는 TV프로그램 장르 및 시간대별 드라마/예능/뉴스 시청정도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502 |
9 | 세대별 매체접촉률 및 평균이용시간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1503 |
8 | 6069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및 가치관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484 |
7 | 5059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및 가치관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457 |
6 | 4049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및 가치관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489 |
5 | 3039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및 가치관 | 관리자 | 2023-03-20 | 없음 | 5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