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 수 있는 방송통신광고 통계조사
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201 | 빅데이터 토픽모델링 기법을 활용한 새 정부 미디어.광고산업 진흥정책 추진과제 | 박종구,이창로,이해수 | 2022 | 2022.12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200 |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라디오 산업 활성화 방안 | 변혜민, 김기민, 오준혁 | 2022 | 2022.11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199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광고의 새로운 영역 검토 방안 | 권예지, 이희준, 이혜선, 장시연 | 2022 | 2022-12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198 | 글로벌 경쟁시대 국내 광고산업 영토 확장방안:광고산업 수출입 개념정립 및 해외진출 확대를 중심으로 | 강신규, 노창희, 이경미 | 2022 | 2022-12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197 | K-OTT 플랫폼의 해외시장 진출 활성화방안 연구 | 김도경, 백현미, 고채은, 박지은 | 2022 | 2022-11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196 | 2021년 문화콘텐츠 다양성 교육커리큘럼 개발 및 시범교육운영 연구 | 우형진, 김광재, 박세진, 송현진, 서영택, 박지은, 김종화, 이승경 | 2021 | 2021-10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195 | 2021년 문화콘텐츠 다양성 조사연구 | 서영택, 전범수, 유홍식, 홍원식, 박혜성, 김두이 | 2021 | 2022-01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194 |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광고이용자 권익향상 방안 | 권예지, 이경미, 편미란 | 2021 | 2022-01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193 | 미디어 광고산업 혁신성장을 위한 신유형광고 진흥방안 | 강신규, 이해수 | 2021 | 2021-12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192 | 글로벌 환경 변화에 대응한 국내 미디어 산업 활성화 방안 모색 | 성윤택, 황현정 | 2021 | 2021-10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