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할 수 있는 방송통신광고 통계조사
ddddd번호 | 제목(연구과제명) | 연구자 | 연구년도 | 출간일 | 첨부파일 | 출처 |
---|---|---|---|---|---|---|
209 | 디지털 광고데이터 인검증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 | 한창희,성윤택,송영아,남지호 | 2023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
208 | 디지털미디어 광고 데이타 기초 가이드라인 | 성윤택, 송영아 | 2023.9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
207 | AD & MEDIA 트렌드리포트 3호(국내 미디어콘텐츠가 갸아하는 길) | 변혜민 | 2023 | 2023.9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206 | 글로벌 OTT가 국내 광고시장에 미치는 영향 | 이시훈,변상규,노창희,강신규 | 2023 | 2023.6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205 | AD & MEDIA TREND REPORT "생성형 인공지능과 광고" | 박종구 | 2023 | 2023.5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204 | AD & MEDIA 트렌드 리포터(광고시장의 봄 : 22년 광고시장 결산과 23년 전망) | 권예지 | 2023 | 2023. 2 |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203 | 2022년 해외 OTT 시장조사(멕시코, 브라질, 중국) | 양승광, 권예지 | 2022 | 2023.1 |
![]() |
방송통신위원회,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202 | 해외 OTT 이용행태조사 (대만, 미국, 인도네시아) | 양승광, 권예지 | 2022 | 2023.1 |
![]() |
방송통신위원회,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
201 | 빅데이터 토픽모델링 기법을 활용한 새 정부 미디어.광고산업 진흥정책 추진과제 | 박종구,이창로,이해수 | 2022 | 2022.12 |
![]() |
kobaco |
200 |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라디오 산업 활성화 방안 | 변혜민, 김기민, 오준혁 | 2022 | 2022.11 |
![]() |
koba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