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를 지나고 봄철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모처럼 광고시장은 상승세를 띌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건설 및 부동산, 휴대폰 신제품 출시, 수입 외제 자동차, 여행 및 레저와 4월 총선을 앞두고 인터넷
매체의 선거광고 물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3월까지는 극심한 부진을 면치 못하던 광고경기는 본격적인 야외할동 시즌에 진입하면서
다소 활기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ISA등 금융 신상품의 출시에 따른 금융 광고와 휴대폰 제조3사의
신제품 출시 등이 눈에 띄게 늘어나면서 전체 시장을 견인 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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