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마케팅 조사

신뢰할 수 있는 방송통신광고 통계조사

  • 제목
    기업이미지 광고 인식 조사
  • 번호
    13
    작성일
    2021-10-08
    작성자
    관**
    조회수
    1171

사람에게 첫인상이 중요하듯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는 기업의 제품에 대한 중요한 배경으로 작용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도, 제품구매의도를 증대시키기도 합니다.

대중들은 기업 이미지를 알리는 주요 수단으로서의 '광고'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지 조사했습니다.

 

- 조사대상 : 전국 만 20~59세 남녀 1,000명

 

 - 조사기간 : 2020.8.14~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