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및 기타
신뢰할 수 있는 방송통신광고 통계조사
사람에게 첫인상이 중요하듯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는 기업의 제품에 대한 중요한 배경으로 작용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도, 제품구매의도를 증대시키기도 합니다.
대중들은 기업 이미지를 알리는 주요 수단으로서의 '광고'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지 조사했습니다.
- 조사대상 : 전국 만 20~59세 남녀 1,000명
- 조사기간 : 2020.8.14~8.18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방송통신광고통계시스템 자료 제공 서비스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