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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목
    광고의 효과(성별/연령별 광고 영향력 및 광고품목별 관심도)
  • 번호
    823
    작성일
    2023-03-20
    작성자
    관**
    조회수
    1692
광고 영향력 평가 71% 물건을 살 때 광고에서 본 정보가 도움이 된다. 68% 광고 정보는 제품 구매결정에 도움이 된다. 64% 광고를 많이 한 브랜드를 사는 경우가 많다. 유형 : 물건을 살 때 광고 정보가 도움이 된다. 전체 71, 남 : 10대 63, 20대 68, 30대 72, 40대 73, 50대 73, 60대 74. 여 : 10대 63, 20대 68, 30대 72, 40대 73, 50대 73, 60대 64.   유형: 광고는 제품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된다. 전체 68, 남: 10대 64, 20대 65, 30대 70, 40대 68, 50대 69, 60대 69. 여: 10대 64, 20대 65, 30대 70, 40대 68, 50대 69, 60대 63. 유형: 광고를 많이 한 브랜드를 사는 경우가 많다. 전체 64, 남: 10대 61, 20대 60, 30대 65, 40대 63, 50대 68, 60대 66. 여: 10대 61, 20대 60, 30대 65, 40대 63, 50대 67, 60대 59. *Base: 전체 응답자 4,000명. 단위(%).품목별 TV광고 관심도. 치킨전문점 60, 해외여행 60, 자가용 승용차 58, 휴대폰 단말기 58, 라면 58, 피자전문점 54, 스포츠캐주얼 54, 맥주 53, 음식배달 식재료 53, 이동통신 서비스 52, 카페 51, 항공사 51, *Base: 전체 응답자 4,000명, 단위(%), 총 66개 품목 대상 설문. 성별.연령대별 TV광고품목 관심도. 제품군 치킨전문점 전체 60, 남자: 10대 79, 20대 74, 30대 63, 40대 55, 50대 47, 60대 40. 여자: 10대 78, 20대 76, 30대 64, 40대 63, 50대 52, 60대 44. 제품군 해외여행 전체 60, 남자: 10대 48, 20대 65, 30대 67, 40대 59, 50대 54, 60대 48. 여자 : 10대 62, 20대 72, 30대 60, 40대 67, 50대 55, 60대 49. 제품군 휴대폰 전체 58,  남자: 10대 76, 20대 71, 30대 72, 40대 64, 50대 46, 60대 38. 여자: 10대 76, 20대 74, 30대 61, 40대 50, 50대 48, 60대 34. 제품군 라면 전체 58, 남자 : 10대 69, 20대 65, 30대 61, 40대 54, 50대 47, 60대 43. 여자 : 10대 69, 20대 69, 30대 64, 40대 58, 50대 53, 60대 46. 제품군 자가용 승용차 전체 58, 남자 : 10대 42, 20대 71, 30대 78, 40대 74, 50대 73, 60대 60. 여자 : 10대 28, 20대 45, 30대 59, 40대 60, 50대 44, 60대 35. 제품군 피자 전문점 전체 54, 남자 : 10대 73, 20대 70, 30대 59, 40대 43, 50대 35, 60대 34. 여자 : 10대 79, 20대 74, 30대 62, 40대 56, 50대 49, 60대 36. 제품군 맥주 전체 54, 남자 : 10대 31, 20대 66, 30대 70, 40대 65, 50대 57, 60대 49. 여자 : 10대 24, 20대 60, 30대 58, 40대 50, 50대 41, 60대 37. 제품군 스포츠캐주얼 전체 53, 남자 : 10대 60, 20대 64, 30대 61, 40대 60, 50대 51, 60대 44, 여자 : 10대 57, 20대 54, 30대 53, 40대 51, 50대 46, 60대 44. 제품군 이동통신 서비스 전체 53, 남자 : 10대 65, 20대 65, 30대 67, 40대 56, 50대 45, 60대 34. 여자 : 10대 60, 20대 63, 30대 51, 40대 44, 50대 43, 60대 30. 제품군 TV 전체 52, 남자 : 10대 31, 20대 40, 30대 43, 40대 44, 50대 45, 60대 41. 여자 : 10대 27, 20대 39, 30대 66, 40대 66, 50대 64, 60대 63. 제품군 항공사 전체 51, 남자 : 10대 38, 20대 55, 30대 60, 40대 50, 50대 45, 60대 42, 여자 : 10대 44, 20대 60, 30대 57, 40대 53, 50대 49, 60대 45. 제품군 여행사/ 여행 숙박 중개사 전체 49, 남자 : 10대 36, 20대 57, 30대 57, 40대 50, 50대 46, 60대 40. 여자 : 10대 41, 20대 61, 30대 58, 40대 56, 50대 48, 60대 42. *Base : 전체 응답자 4,000명, 단위(%)
※ 자료원 : 2019 MC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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