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디지털시대 방송광고 활용도 제고를 위한 연구
  • 번호
    100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남궁협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49
I. 디지털시대 방송매체의 변화 전망

Ⅱ. 방송 및 디지털 미디어 광고에 대한 규제 분석

Ⅲ. 방송 미디어의 특성 및 광고 효과에 대한 비교

Ⅳ. 방송광고 활용도 제고를 위한 제도 및 정책방안

Ⅴ. 결론 및 제언

대용량 파일 download

  • 파일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