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및 기타

메인 컨텐츠

연구보고서

미디어 및 광고 산업에 대한 심층 연구 보고서

  • 제목
    [외부] DMB 도입초기 광고수용 특성에 관한 연구
  • 번호
    101
    작성일
    2021-10-12
    연구자
    강태완
    연구년도
    2005년
    출간일
    2006-12-12
    출처
    한국방송광고공사
    작성자
    관**
    조회수
    227
Ⅰ. 서 론

Ⅱ. DMB의 특성

Ⅲ. DMB 수용의 특성

Ⅳ. DMB 광고 특성

Ⅴ. 수용자 심층 조사

Ⅵ. 결론 : 연구의 요약 및 정책적 제언